안녕하세요~! 개냥펭귄입니다~!!
오늘은 편스토랑 신상출시!!
마장면에 이은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(돈스파이)에 대한 구매 후기로 찾아왔답니다~!! ㅎㅎ
솔직히 마장면이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때 인터넷에 난리도 났었고, 품절대란이 일어나면서 기대감을 많이 했었는데
구매해서 직접 먹어보니 제 입맛에 맞질 않아 실망감이 컸었는데요~!!
https://jwseok94.tistory.com/38 (마장면 구매후기)
하지만 제 남자친구가 고기킬러라 인터넷에 지금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(돈스파이)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면서 이건 꼭 먹어야 된다며 저와 같이 먹자고 하더라구요~!!
저는 마장면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어 미트파이를 구매하기에 앞서 조금 망설임이 있었는데, 남자친구가 오리지널 맛 하나와 매운맛 하나를 사왔더라구요?? (이건 꼭 먹어봐야된다나 머라나~)
하지만 먹고 나서 남자친구의 표정이…. ㅋㅋㅋㅋㅋ
그럼 지금부터 미트파이에 대한 솔직한 구매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~~!!! 기대해 주세용~~!!!!
가격~!
먼저 미트파이의 가격은 3,600원!! (마장면은 3,200원인데, 미트파이는 400원이 오른 3,600원이네요~!)
개인적으로 고기의 양이 많이 들어가 있어 가격적으로 크게 비싼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~!!
그리고 별도로 요플레를 하나 구입했어요~!! 미트 파이를 사면 공짜로 주는 줄 알았는데 900원인 요플레를 300원 할인된 가격인 600원에 팔더라구요~!!
이점 참고 하셔서 같이 곁들여 드실 분들은 함께 구매하시면 된답니다~!!
구입 방법
마장면과 똑같은 CU편의점 매장을 이용했는데요~!! 편의점 아주머니께선 공단 쪽에 있는 CU편의점인 경우 재고가 남아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하셨어요~!!
하지만 유통기한이 워낙 짧다보니(2~3일) 대량으로 들이진 않고, 3개씩 들이는거 같더라구요~! (다른 사람이 미리 채가기 전에 먼저 가서 사야된답니다 ㅇ_ㅇ!!)
제품 정보
(1) 제품명 : 미트파이 오리지널
내용량 : 170g(384kcal)
원재료명 및 함량
BBQ불고기
돼지목살(외국산/오스트리아, 브라질 스페인 등)
돼지뒷다리(국내산)
돼지삼겹살(외국산/네덜란드, 미국 독일 등)
소양지(외국산/호주 미국, 뉴질랜드 등)}
우리밀 만두피
{밀가루(국산)
옥수수전분(외국산/ 러시아, 헝가리, 세르비아 등)
우리밀 백밀가루, 마가린, 자연치즈, 주정
(2) 제품명 : 미트파이 매운맛
내용량 : 170g(384kcal)
원재료명 및 함량
고기소(매운맛)
돼지고기 뒷다리{돼지고기(후지)/국산}
돼지목살{돼지고기/외국산:독일, 덴마크 오스트리아}
삼겹살(돼지고기/독일, 네덜란드)
소양지(소고기/미국)
우리밀만두피
옥수수전분(외국산/ 러시아, 헝가리, 세르비아 등)
우리밀 백밀가루, 마가린, 자연치즈, 주정
조리 방법
(1) 전자레인지 조리
점포용 : 40초
가정용 : 50초
(2) 에어프라이어 조리
180도로 5분
저희는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는데, 에어 프라이어가 있으신 분들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~!!
전자레인지로 조리하니깐 미트 파이가 물기가 없어져서 그런지 촉촉함이 하나도 없고 엄청 뻑뻑했네요 ㅠ_ㅠ
다음에 전자레인지로 다시 조리를 하게 된다면 물을 조금 담은 컵을 같이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야겠어요~!!
에어프라이어가 없으신 분들은 물과 함께 미트파이 제품을 전자레인지 로 조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!
조리 후 사진
맛 평가
일단 미트파이를 먹기 위해서는 커팅을 해야된답니다~!!
커팅이 되어있는 부분이 별도로 없고, 그렇다고 들고 먹기에는 뜨거워 바로 못 드시니깐 먹기 전에는 꼭 커팅을 해야되는데, 이게 은근히 좀 불편하고 귀찮더라구요~!!
(저희는 집에서 먹었는데, 편의점에서 제품을 사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조금 불편할 것 같았어요)
커팅을 하고 나면 미트파이 이름에 걸맞게 속 안쪽에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!!
속에 있는 사각형 모양인 고기가 목살인 것 같고, 비계가 조금 포함된 고기가 삼겹살, 그리고 자잘하게 다져진 고기가 뒷다리살인거 같았어요~!!
오리지널 미트파이를 한입 먹고 든 생각은 코스트코의 불고기 베이크~!!
크게 다른 점이 있다면 미트 파이에는 속에 치즈가 없다는 점과 피가 많이 바삭하더라구요~!! 베이크의 피는 쫄깃하면서 조금 늘어난다면 미트 파이는 바사삭 부서지는 느낌?
냄새 또한 베이크와 비슷한 향신료 냄새가 났었고, 간은 저희가 조금 싱겁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저희 입맛에는 조금 짰었구요
미트 파이는 딱 두입까지는 아!! 이거 먹을만하다!!! 라고 생각이 드는데, 그 이후에는 뻑뻑한 느낌이 많이 들고, 목이 좀 메이더라구요~!!(요플레 꼭 필요해요~~~~ ㅎㅎ)
저희는 제품표기에 적힌 그대로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50초 데워 먹었는데, 고기에 수분과 육즙이 별로 없더라구요~!!
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엄청 뻑뻑했어요~!! (남자친구도 갑자기 군대가 생각난다고…. 건빵 이후로 이렇게 뻑뻑한 음식은 처음이라고… 하더라구요….)
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한 분들은 전자레인지보다 더 괜찮단 소리가 있긴 하지만, 전자레인지로 조리 한 다른 분들의 평도 보니 조금 뻑뻑하다는 평이 있었어요~!!
저희 역시 그렇구요 ㅠ_ㅠ 다음에 만약에 다시 먹게 된다면 물과 함께 꼭!! 제품을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야겠어요~!!
오리지널과 매운맛을 비교하면 저는 오리지널이 맛있었고, 남자친구는 매운맛이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
매운맛은 오리지널에서 피만 조금 더 매콤해지고 나머지는 오리지널과 전체적으로 비슷했어요~!!
혹시나 양이 적을까봐해서 비상용으로 라면을 사놨는데, 미트 파이가 퍽퍽해서 국물이 필요한게 땡겨서 결국…
신라면 건면을 끓여서 같이 먹었답니다 ㅎㅎ
구매 후기를 적다보니 조금 부정적이게 비춰졌을 수도 있는데, 저희 입맛에만 안 맞았을뿐이지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~!!
개인 입맛의 차이고 취향일 뿐이니깐 이 글은 참고로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~!!
이상 개냥펭귄이었구요~!!
다음에도 솔직한 구매 후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~~!!
'구매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타벅스 DT 텀블러 추천~~!! (0) | 2020.01.02 |
---|---|
경주 황남빵, 단석가 찰보리빵. 기념품으로 어떤게 좋을까?? (1) | 2019.12.28 |
핸드폰케이스(휴대폰케이스) 추천~! 아이디어스 구매후기~!! (0) | 2019.11.25 |
편스토랑 마장면 구매후기~!! (0) | 2019.11.24 |
[스타벅스 RTD] 2019년 9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!!! (0) | 2019.10.03 |
댓글